본문으로 바로가기

센터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이대여성암병원 부인종양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09년 3월 대학병원 최초의 여성암 전문병원으로 탄생한 이대여성암병원의 부인종양센터는 개원 이래 국내 부인종양 치료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1885년 시작된 이화의료원의 여성의학에 대한 오랜 전통을 밑바탕으로, 최적의 의료기술과 환자 사랑의 정신으로 진료에 최선을 다해왔기 때문입니다.

이대여성암병원 부인종양센터는 빠른 암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암 진단 그리고 치료에 이르기까지의 시간을 최소화하는 것은 암 환자분들의 고통을 이해하고 줄이고자 하는 저희 노력의 시작입니다.

또한, 이대여성암병원 부인종양센터는 타병원에서 포기한 진행암에 대해 고난도 근치적수술을 성공적으로 실행하고 있으며, 치료 후 발생한 합병증에 대해 인공방광 재건술, 장루 회복술 등으로 암생존자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대여성암병원 부인종양센터는 수술뿐 아니라 정밀한 방사선 치료방법을 적용하고 있으며, 복강내 온열항암치료 등 최신의 항암치료 기법과 표적치료제, 면역치료제를 사용하는 등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신의료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환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대여성암병원 부인종양센터는 부인암뿐만 아니라 자궁근종, 자궁선근종, 자궁내막증, 난소낭종 등 부인과 양성 종양을 진료하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단일공 복강경 수술 등 최신의 미세침습술을 적용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부인과 로봇수술을 통해 환자 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이대여성암병원 부인종양센터는 부인암 및 생식내분비 전문의인 교수진들이 세분화하여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며 이를 위해 영상의학과, 핵의학클리닉, 의학유전학센터, 혈액종양내과, 재발성부인암센터, 가임력보존센터, 정신건강의학과 등 관련 진료과와 연계성을 강화하여 생애 주기 전체에 걸친 평생 건강을 보장합니다.

저희 센터에는 최신의 전문 정보와 풍부한 경험을 갖은 실력 있는 의료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같은 사랑과 정성으로 최상의 치유공간을 만들고자 하루하루 성실하게 매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대여성암병원
부인종양센터장 김윤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