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내용 파악 조사 분석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
임우성 교수님 감사합니다 !
고마운 선생님 : 임우성
-
82병동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82병동 서미라 간호사님 외
-
111병동 재활의학과 간호사님들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한수정,111병동 오재영간호사님
-
강미옥선생님 감사합니다!
-
이비인후과 김소정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소정
-
주차업체 "김세진"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주차업체 "김세진"선생님
-
소아청소년과 선생님들께♡
고마운 선생님 : 김경효,최라윤선생님
-
상세한진료
고마운 선생님 : 변성완
-
감사합니다
-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소정
-
중환자실 김혜원 간호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중환자실 김혜원 간호사님
-
친절한 응대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세원
-
듬직하고 환자의 안전을 우선으로 해주시는 정봉수 이송기사님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송팀 정봉수
-
소화기내과 - 문창모 교수님을 칭찬합니다 :D
고마운 선생님 : 문창모
-
고마웠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5층 권역응급중환자실 임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