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내용 파악 조사 분석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
피부과 변지연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변지연,피부과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미경
-
11월 임신했던 쌍둥이 임산부입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선화
-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영
-
신윤영교수님, 72병동간호사 선생님들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72병동 함수민, 김다영F, 이소라 간호사선생님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보라
-
감사합니다, 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김영구
-
고영길 환자 딸입니다.
고마운 선생님 : 신동우
-
고영길 환자 딸입니다.
고마운 선생님 : 신윤영
-
김보라 교수님을 만나게 된 것이 가장 큰 행운입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보라
-
121병동 김선아 간호사 님과 김은숙 간호사 님 너무 감사했습니다.(feat 당연히 turb 수술 잘 해 주신 이동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동현,121병동 김선아 간호사님 / 김은숙 간호사님
-
비뇨의학과 김혜진간호사님 감사드려요^^
고마운 선생님 : 비뇨의학과 김혜진 간호사님
-
성형외과 조정목 교수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조정목
-
감사의 마음을 꼭 전달해주세요.
고마운 선생님 : 42병동 수간호사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들(특히 왕 간호사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