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내용 파악 조사 분석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
홍기택교수님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홍기택,신생아중환자실홍기택교수님
-
닫혔던 마음을 조금씩 열어주고 계신 감사한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박민아
-
이대서울에서부터 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심지수
-
윤병호교수님 가족 모두 추종자?가 되었어요^^
고마운 선생님 : 윤병호
-
감사합니다 임우성 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임우성
-
112병동 박수환, 정찬범, 추정화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112병동 정찬범, 박수환, 추정화
-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대준
-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조혜경
-
3층 내과 중환자실 간호사 선생님들,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고마운 선생님 : 3층 내외과계 중환자실 간호사 선생님
-
5층 응급중환자실 간호사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5층 응급중환자실 간호사 선생님들
-
불철주야 아내 살리고자 노력해주시는 박소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소정
-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영구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김영구
-
어머니를 친절히 잘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황승균
-
교수님 너무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황승균
-
세아이 아빠입니다. 이비인후과 김소정교수님 정말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소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