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내용 파악 조사 분석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
구강악안면외과 윤다미 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일반의
-
제 할아버지이신 이재희 환자님의 감사함을 전달해 올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함아롱,정혜경
-
김지우 접수 선생님, 남가희 진료 선생님, 김정숙 초음파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미경,이대암병원 외래 진료 김지우, 남가희, 김정숙 선생님
-
환자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41병동 간호사님들께
고마운 선생님 : 41병동 성민주 오희연 간호사
-
따뜻한 한마디로 빛을 전하는 심영지 간호사님께
고마운 선생님 : CT접수실 심영지 간호사
-
따뜻한 손길로 전해진 희망과 치유의 이야기
고마운 선생님 : 41병동 이효빈 간호사
-
수술의 순간마다 느낀 감사와 은혜, 그리고 기도로 전해진 평안
고마운 선생님 : 정경아
-
일상으로 복귀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윤주현
-
111병동 전민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센터장님,
고마운 선생님 : 장윤경
-
어려운 조건에도 재활 도와주신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한수정
-
감사합니다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김영구
-
감사합니다 박소정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박소정
-
어려움 호소
고마운 선생님 : 김정한
-
환자를 위한
고마운 선생님 : 이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