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입원환자진료안내
오늘 하루 동안 보지 않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한 협조 안내
오늘 하루 동안 보지 않기

main_01

main_02

진료과/의료진 검색 진료과/의료진 검색
  • 첫 방문/빠른예약

    전문상담사가 빠른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상담시간 : 평일 09:00-17:00 (토요일, 공휴일 제외)

    첫 방문/빠른예약
  • 온라인 진료예약/확인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진료예약 및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1666-5000

  • 온라인 증명서 발급

    온라인으로 증명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이대목동병원 이송기사 문대천씨, ‘희망영웅상’ 수상 이대목동병원 이송기사 문대천(47)씨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 신한금융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관하는 ‘희망영웅상’ 37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돼 포상금을 받았다. ‘희망영웅상’은 신한 희망사회 프로젝트 내 위기가정 재기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위기에 처한 이웃을 도운 의로운 시민을 포상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진행되는 신한금융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2022-01-28

  2. “비뇨의학과는 남녀노소 공통질환을 다루는 과입니다” 신 교수는 “이대비뇨기병원이 전립선암, 신장암 등 다른 비뇨기종양과 여성비뇨, 배뇨장애, 내비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신 장비로 정확하게 진단하고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최고의 병원이 되었으면 한다”며 “저도 제 세부전공 분야를 바탕으로 열심히 임상진료에 임하고, 많이 연구해서 병원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2022-01-28

  3. [심봉석 교수의 전지적 비뇨기과시점] 건강 척도 ‘대변 vs 소변’, 그 미묘한 차이 마신 물과 음식물에 포함된 수분은 장에서 흡수돼 피에 녹아 신장으로 이동해 전해질, 미네랄과 함께 소변으로 만들어진다. 방광으로 배설될 때까지는 30~150분 정도 걸린다. 지금 누는 대변은 하루 전에 먹은 음식물 찌꺼기가 ‘밀어내기’에 의해 나가는 것이고 소변은 3시간 전에 마신 물로 만들어진 배설물을 방광이 수축해 ‘쥐어짜기’로 내보내는 것이다.

    2022-01-26

  4. 양반다리할 때 무릎높이 다르면 ‘고관절 오십견’ 의심을 이대목동병원 정형외과 윤병호 교수는 “우리 몸에서 하중을 견뎌내고 척추를 잡아주는 주춧돌 역할을 하는 고관절은 깊은 관절이라 통증 부위를 정확히 짚어내기 어렵다”며 “고관절 질환이 생겨도 단순히 허리나 골반이 아프다고 착각하고 방치하다가 적절한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다. 윤 교수와 함께 ‘고관절 오십견’의 증상 및 예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2022-01-20

더보기